본문 바로가기

나는 집사다

집사가 반한 매트 !

안녕하세요. 여러분!

다들 하루하루 잘 지내고 계신가요?

저는 오늘도 등교합니다ㅏㅏ

금공강인 덕에 젖 먹던 힘을 다해 학교에 갑니다 ㅎㅎ

여러분들도 활기찬 하루 시작하시길 바랄게요!

 

오늘은 몇 주 전에 구입한 고양이 매트에 대해서 말씀드리고자 해요!

이 매트를 구입하기 전에도

늘 화장실 앞에 배지해둔 고양이 얼굴 모양의 매트가 있었어요.

 

그런데 그 매트가 생각보다

사막화 방지 기능도 떨어지고, 화장실 모래도 잘 붙어서

추천하고 싶은 매트는 아녔답니다! 

 

그러나 이번에 구입한 매트는

정말 정말 효율적이고, 잘 샀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

맘에 쏙 들어요!

 

바로, 이중 벌집 구조로 되어있는

사막화 방지 매트입니다! 

저는 대형을 샀는데요, 생각보다 더 커서 놀랐어요.

둥이 화장실이 큰 편인데도, 같이 배치했을 때 전혀 작아 보이지 않더라구요.

 

밝은 색의 모래가 잘 보이도록, 검은색으로 구매했답니다!

아이디어가 좋다고 생각한 부분 중 하나가,

바로 두 겹이라는 겁니다.

첫 번째 매트는 눈으로 확인하실 수 있는 것처럼

벌집 모양으로 구성되어 있어요.

 

그래서 화장실 모래들이 튀어도

벌집 모양 안에 쏙쏙 박힌답니다.!

 

얼마나 잘 박혀있는지,

오늘은 모래가 덜 하지만 평소엔 정말 난리 납니다ㅎ

첫 번째 매트와 두 번째 매트가 찍찍이로 겹쳐져 있는데,

손쉽게 매트 하나씩, 두 개로 분리할 수 있어요.

 

이렇게 찍찍이로 되어있는 걸 떼주기만 하면

아주 쉽게 분리가 된답니다. 

그럼 이 마지막 매트는 콕콕 박힌 모래들을 모아주는 역할을 해요!

 

이렇게 화장실 모래들을 모아줍니다.

그럼 집사님들은 저 모래들을 냥이 화장실에 다시 넣어주거나,

쉽게 처리할 수 있겠죠?!

 

엄청 유용하지 않나요?!

제가 몇 주 동안 계속 쓰다 보니 정말 편리하고,

주변을 깨끗하게 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.

심지어, 사막화도 덜 진행되고,

화장실 주변 청소도 용이하구요.

 

쿠팡에서 구입한 상품입니다.

제가 산 것 말고도 많은 제품들이 있는데,

찬찬히 잘 살펴보시고

냥이 그리고 집사들을 위한 최고의 매트를 구입하시길 바랄게요!

얼른, 구입하셔서 조금 더 편안한 화장실 청소가 되었으면 좋겠네용

 

다음엔 고양이 클리퍼에 대해서

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~!

'나는 집사다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제가 매우 애정하는 '둥이'를 소개합니다 :)  (0) 2019.10.16